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원하는 날 알아서 결제하는 정기배송 신청방법


    원하는 날 알아서 결제하는 정기배송 신청방법



    

  • 방문하여 직접 물건을 수령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배송비 관계로 직접방문하여 수령은 가능합니다.

    저희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반드시 하루전에

    주문결제 완료후에 전화로 070-5214-2795로 방문예약하시면

    됩니다. 상담을 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상품출고가 어렵습니다.



    방문예약상담☎☎☎ 070-5214-2795

  • 묶음배송이 안되는 상품도 있나요?

    네~ 있습니다.

    과일이나 채소등 산지에서 직접 발송 되는 농산물,신선식품의 경우 묶음 배송이 안되며 별도의 배송비가 있으니 주문시 이점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휴무는 언제인가요?

    가마랑의 상품은  토요일,일요일은 발송을 하지 않으며 추석명절 설명절에는 배송이 불가할수 있으며 공휴일 배송일정은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 주문하면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가마랑는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해드리며 상품이 필요한 날짜를 배송시 메모 사항란에 기재하여 알려주시면 주문하신 상품을 정성껏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 불가한 지역이 있나요?

    신선식품의 경우는 제주도및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 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마랑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은 물론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5214-2795)을 이용해 주세요

  •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마랑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이벤트쿠폰과 적립등 다양한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간단한 절차로 가능하니 회원가입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나 카톡 아이디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가마랑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가마랑의 배송비용은 3,000원입니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무료배송인 상품들도 있으며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의 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을 해야하나요?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30만원 이상의 상품을 결제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안전한 결제를 위해 공인인증서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가마랑 홈페이지 마이샵 ▶ 적립금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20일부터 사용가능하며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임시 적립금으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는 상품구메에 사용할수 없습니다.

    사용가능적립금(총적립금-사용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 구매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가마랑 로그인 후 마이샵▶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했는데 아직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가마랑외에 농가에서 직거래로 배송하는 농산물은 상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 또는 과실이 아닌 상품하자등의 이유로 환불이 필요한경우는 가마랑 홈페이지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14-2795)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일을 지정해서 주문한 상품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신선식품의 경우는 제주도및 산간지역에 배송이 안되는 경우를 빼고는 모두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시 메모사항란에 상품이 필요한 날짜를 알려주시면 그 날짜에 맞춰 신선한 상품으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에 가마랑 상단메뉴의 마이샵주문조회 ( http://gamarang.com/myshop/order/list.html ) 에서 확인할수 있어요.


    비회원 구매의 경우에도 가마랑 상단메뉴의 마이샵주문조회 ( http://gamarang.com/myshop/order/list.html ) 를 클릭하고 주문시 주문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번호가 생각이 안나거나 조회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70-5214-2795)로 연락주시면 조회 가능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 사용했던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쓸수 있나요?


    주문취소의 경우 쿠폰과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 상담을 통해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마랑 상담은 상품 커뮤니티 중 Q&A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친철하게 상담해드려요

    평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답변이 가능하며 근무시간 이후의 문의는 다음 영업일부터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립니다


    Q&A게시판에 문의 하러가기


    가마랑 고객센터 : 070-5214-2795


제휴 및 도매문의



INSTAGRAM

@gamarang201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가마랑 고객센터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